본문 바로가기

볼거리/갤러리

박미자, 청목전

728x90
반응형

 

 

갤러리 전문 크리에이터 대미술관이 박미자 작가님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이번 2022년 11월  30일 ~ 12월 05일까지 인사아트갤러리에서 전시를 하고 있었어요~~~:)













험한 세상에 이만큼의 양지라도 깃들어 우리가 숨을 쉬고 사는 것은 "옛 시인들이 뿌려 놓은 말의 씨앗 대문"이라는 어느 시인의 말이 새삼스러운 계절입니다.

정련된 체험어가 가진 숭고한 울림이 시가 되어 여전히 우리 곁에서 살아가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느지막이 시의 숲을 맴돌다가 우리글을 빚어 맥을 이어 낸 조선 여인들의 숨결을 타고 흐르는 먹선이 참 아름답게 느껴졌습니다.

사그락거리는 소리에 이끌려 먹을 갈고 있자니 아스라한 그리움 같은 것이 아물거리고 펼쳐진 종이가 고와서 슬며시 곁에 있던 붓을 들고 한동안 그렇게 그 그리움의 끝자락을 그려 보며 놀았었습니다.

이렇게 그리운 말의 그림자를 그리면 그림이 되고 쓰면 글이 되기에 멋쩍어하며 추슬려 ㅗ다가 이대로 인생의 한 매듭이 되어도 좋겠다 여겨졌습니다.

'내 말이 가진 물기가 문기가 되어진다'는 낙서같은 한 궁녀의 일기장이 위로가 되어 낡은 벼루 위에 붓을 조용히 내려놓고 차 한 잔을 마주합니다.

해가 넘어 가기전에 고즈넉하게 나들이 한 번 나오시라고 소담하게 자리를 폈습니다.

사뿐히 오셔서 꽃잎 하나 보태 주시지요.










아래 부터는 박미자 작가님 작품들이에요~~~:)

 

 

 

 

 

 

 

 

 

 

 

 

 

 

 

 

 

 

 

 

 

 

 

 

 

 

 

 

 

 

 

 

 

 

 

 

 

 

 

 

 

 

 

 

 

 

 

 

 

 

 



작품의 사진들은 작가 및 관계자들의 촬영 허락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이 작품 사진들 안의 그림들은 작가 및 관계자들의 허락 없이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갤러리 전문 크리에이터 대미술관의 유튜브 채널 대미술관의 갤러리스타에서 생생한 갤러리 영상으로 그림을 감상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JaMTD_x6Vz-H1Za2ESPnXw

 

대미술관의 갤러리스타BIG GALLERY's Gallery Star

미술(그림)에 취미가 있거나 갤러리를 구경가고 싶지만 바빠서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미술관이 대신해서 갤러리 전시를 보여줘요.. 잔잔한 음악과 함께 대미술관과 함께 갤러리 그림 구경

www.youtube.com

 

 

 

 

 

 

 

아래는 인사아트갤러리 위치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