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갤러리

성희순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성희순 작가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성희순 작가님 전시는 갤러리이즈에서 2022.10.19 ~10.25에 전시를 하고 있었어요~~~~:)






명상(冥想)에서 명상(明像)으로

나는 고요히 눈을 감고 무념무상에 잠긴다. 이 시간은 나에게 무척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러한 마음을 집중시키는 시간으로부터 나의 작업에 관한 의문에 답을 찾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마치 나 자신의 껍질이 하나씩 벗겨져 밝은 빛으로 정화되는 것 같다.

그 과정을 통해 나는 작업의 소재가 되는 여러 대상과 대화한다. 각각의 존재 가치를 느끼며, 그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동시에 그 의미를 화면에서 조화롭게 아우르는 작업을 진행한다.

나의 그림에서 화면은 재현적 공간과 초현실적 공간, 그리고 규범적 공간과 자율적 공간 사이에 위치한다. 

나는 중용의 미덕을 추구하는데,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여과된 중용’을 나름의 형식으로 구현하고 싶다. 

이를 시(詩)처럼 표현하는 작업을 통해 삶이 소박한 정서와 연결하여 조화롭게 만나는 지점에 도달하기를 바란다.

나는 오늘도 명상(冥想)에서 명상(明像)을 얻기 위해 밝음 속에 다다르려 노력한다. 

■ 성 순 희









아래부터는 성희순 작가님 작품들이에요~~~~:)

 

Box-City | 53 x 45,5.5cm | Mixed media on canvas | 2021







생의 화음 | 160 x 160cm | Mixed media on canvas | 2022







생의 화음 | 79.7 x 49cm | Mixed media on canvas | 2022







Box - City | 72.7 x 60cm | Mixed media on canvas | 2022







 생의 화음 | 53 x 65.2cm | Mixed media on canvas | 2021











작품 사진들은 작가 및 관련 관계자의 촬영 허락으로 제작 하였습니다.

   이 작품 사진들 안의 그림들은 작가 및 관련 관계자의 허락 없이 무단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대미술관 유튜브채널에서 생생한 갤러리 영상으로 구경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JaMTD_x6Vz-H1Za2ESPnXw

 

대미술관의 갤러리스타BIG GALLERY's Gallery Star

미술(그림)에 취미가 있거나 갤러리를 구경가고 싶지만 바빠서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미술관이 대신해서 갤러리 전시를 보여줘요.. 잔잔한 음악과 함께 대미술관과 함께 갤러리 그림 구경

www.youtube.com

 

 

 

 

 

 

 

 

아래는 갤러리이즈 위치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