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전문 크리에이터 대미술관이 '각자의 지향점'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이번 전시는 2024년 12월 11일 ~ 12월 17일까지 갤러리이즈에서 전시를 하고 있었어요.
그림공방 강사와 수강생들의 첫 단체전입니다.
이전의 습작과 모작작업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인적인 이야기가 담긴 작업을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림 그리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어느정도 완성에 대한 감을 익혀가면서 뭔가 더 확실한 목표가 있으면 하는 아쉬움이 항상 있습니다.
'나는 그림을 그리기만으로 즐거워'에서 이제는 내 이야기, 내가 보는 시선에 대하여 생각을 해보고 구상을 하며 창작의 고통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내가 왜 어떤 작업을 하고 그리게 되었는지 작가노트를 작성하며 내가 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에서부터 다시 생각을 해보고 생각을 정리호 해보았습니다.
멀게만 느껴졌던 전시라는 것에 한 발자국을 내밀어봅니다.
아직은 어설픔이 있는 부분이 있지만 처음 창작이라는 순수함, 각 작가들의 창작의 고민의 결과를 같이 공유하는 전시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래부터는 '각자의 지향점'전 참여 작가님들 작품들이에요.
사진의 작품들은 작가 및 관계자들의 허락으로 촬영하였습니다.
이 사진들 안의 작품들은 작가 및 관계자들의 허락없이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미술관의 유튜브 채널 '대미술관의 갤러리스타'에서 생생한 갤러리 영상으로 그림을 감상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JaMTD_x6Vz-H1Za2ESPnXw
아래는 갤러리이즈 위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