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갤러리

3인의 발자취 흔적

728x90
반응형

 

 

갤러리 전문 크리에이터 대미술관이 3인의 발자취 흔적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이번 전시는 2022년 9월 21일 ~ 10월 3일까지 인사아트갤러리에서 전시를 하고 있었어요~~~:)










이태호 : 1999년 첫 개인전부터 '비'를 주제로 한지에 수묵으로 주변의 인물들을 표현하고 있다.

누구나 비 오는 날의 추억이 있을 것이다.

때론 단비같은 즐거운 기억과 슬픔의 무게가 더해져 아픈 기억으로 남아있을지도...

나는 그런 이들의 우산속 모습을 3인칭 관찰자시점으로 유추하고 표현한다.

그러기에 보는 이(관람자)들도 저마다의 해석으로 추억하길 소망한다.

전은하: 기억의 오라기를 풀어보니 하늘과 빛, 자연의 신비로움...

그간의 작품이 그리움의 표현이었다면 지금은 꾸밈없는 나와 마주하는 작업을 한다.

보여지는 내가 아닌, 내면에 자리잡은 보이지 않는 나에 대한 기억과 형상화 과정을 통해 캔버스를 채워나간다.

내안에 자리잡은 진짜 나와 마주한 시간들에 나를 조금씩 비워내본다.

김현정: 서로 얽혀있거나 몸을 숨기며 설켜있는 잉어의 모습들은 이미 기억에서 지울래야 지울 수 없는 하나의 인연이 된 그들을 또는 우리를 담고 흐르는 감정의 세월의 선율입니다.

물의 흐름에 더불어 몸을 맡기고 때론 역행하며 본능에 충실한 잉어의 움직임에서 수많은 감정의 소용돌이 속을 헤엄치는 우리의 모습을 투영하는 일련의 공감과정을 거쳐, 본인의 감성과 표현방식을 더한 작품을 구상합니다.










아래 부터는 갤러리 전문 크리에이터 대미술관이 관람한 전시회 작품들이에요~~~:)

 

 

 

 

 

 

 

 

 

 

 

{"originWidth":1440,"originHeight":1080,"style":"alignCenter","alt":"김현정 Blue Minuet | Mixed media on canvas | 2022","caption":"김현정 Blue Minuet

 

 

 

 

 

 

 

 

 

 

 

 

 

 

 

 

 

 

우중행
우중행

 

 

 

 

 

 

 

 

 

 

우중행
우중행

 

 

 

 

 

 

 

 

 

 

우중행
우중행

 

 

 

 

 

 

 

 

 

 

우중행
우중행

 

 

 

 

 

 

 

 

 


작품의 사진들은 작가 및 관련 관계자들의 촬영 허락으로 제작 하였습니다.

이 작품 사진들 안의 그림들은 작가 및 관계자의 허락 없이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갤러리 전문 크리에이터 대미술관의 유튜브 채널 대미술관의 갤러리스타에서 생생한 갤러리 영상으로 그림을 감상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JaMTD_x6Vz-H1Za2ESPnXw

 

대미술관의 갤러리스타BIG GALLERY's Gallery Star

미술(그림)에 취미가 있거나 갤러리를 구경가고 싶지만 바빠서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미술관이 대신해서 갤러리 전시를 보여줘요.. 잔잔한 음악과 함께 대미술관과 함께 갤러리 그림 구경

www.youtube.com

 

 

 

 

 

 

 

 

 

아래는 인사아트갤러리 위치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