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전문 크리에이터 대미술관이 '장이두 소품전'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이번 전시는 2024년 7월 24일 ~ 7월 29일까지 인사아트갤러리에서 전시를 하고 있었어요.
55년 동안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태리, 멕시코, 일본, 인도, 이닙트 등지에서 연극, 영화 등의 작업으로 만난 수 천 명 각 분야 아티스트들(작가, 연출가, 감독, 무대미술, 소품, 의상, 음악, 무용, 분장, 사진, 영상, 조명, 그래픽, 일러스트, 조명 디자이너들 이미 고인이 된 이들을 포함하여 단 한 사람도 소중하지 않은 아티스트는 없었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한 한 순간순간은 최고최상의 福樂幸福이었다.
2010년 연극인생 40주년 때, 국내 최초로 ‘小品 展示會’를 '가가 갤러리'에서 가졌고, 이제 55년 차에 더불어 늘어난 소품들과 주변에 존경하는 분들의 값진 소장품을 함께 선보일 수 있어 더 없는 洪福이다.
더욱이 이번 전시는 오는 9월 5일 ~ 8일에 갖는 연극 <大韓國人 안중근, 非具象>과 <마지막 숨표> 공연 제작비에 보조할 수 있음에 더욱 뜻 깊은 전시! 주최, 주관, 협찬을 도와주시고 함께 참여해주신 자가 분들과 전시장을 찾아주신 관람객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정중히 머리 숙여 감사를 대신한다.
아래부터는 작가님들 작품들이에요.
이집트 파피루스
이집트 파피루스
백예선 | 장미
우희춘 | 기러기
참여 작가 작품
이상 +- 현
사진의 작품들은 작가 및 관계자들의 허락으로 촬영하였습니다.
이 사진들 안의 작품들은 작가 및 관계자들의 허락없이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미술관의 유튜브 채널 '대미술관의 갤러리스타'에서 생생한 갤러리 영상으로 그림을 감상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JaMTD_x6Vz-H1Za2ESPnXw
아래는 인사아트갤러리 위치에요.